자미안한의원

바쁠수록 챙겨요

일상 소통

 

 

 

직장인들이라면 실내에서의 생활이 대부분이고

요즘 같은 코로나...ㅠㅠ무더운 날씨에는 외출을 좀 더 자제하게 되죠~

태양을 피하고 싶어서~아무리 달려봐도~~

(피하고 싶어서 피한 걸까... 나는 태양을 보고 싶다!!) 

이곳이네요^v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날 좋은 날에는 진짜 당장 바로 옆 한강으로

뛰어가고 싶을 지경이에요~룩겟더스카이ㅋㅋㅋㅋㅋㅋㅋ

그런 마음 한숨 돌리려 스페셜 티타임!

잘 먹겠습니다 자미안 영양사♡

그 와중에 사진 너무 잘 나와서 좋자냐

(참고로 아침입니다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먹고땡~점심먹고땡

원래는 정말 정말 귀찮아서 챙기진 않는 건데

요즘 특히 외부활동을 잘못하기 때문에

신경 쓰려하고 있는 것 중 하나!

또, 지인분들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~감사하니 다람쥐

.

.

.

영양제 섭취예요~저는 점심 식후에 챙겨 먹는 편이에요

꾸준히 챙겨주면 내 몸은 좋아하겠지^^

그렇지만, 얼라이브 영양제 알이 너무 커요.. 살려줘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특별출연 "티노"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녀석이에요

동료 선생님께 깜짝 선물 받았답니다ㅋㅋ귀여우셔

마지막으로 깜짝 등장한 김에 티노쇼 보여드릴게요~

기분에 따라 색도 변하거든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티노야 너는 블루빛일때 가장 빛나^^

 

 

 

'일상 소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LCHF(저탄고지)식단  (0) 2021.09.07
비트+바나나+사과 즙  (0) 2021.08.16
자세히 보아야 예쁘다  (0) 2021.08.02
주말 런치타임  (0) 2021.07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