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미안한의원

한의원도 갬성있게

궁금해요 자미안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의원 하면 딱! 떠오르는 이미지 다들 어떠신가요??

저는 한의원 하면 침, 부항, 뜸, 물리치료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은 곳 이 정도가 생각나네요^^

대부분 저와 비슷한 생각일 거라 추측하며~기존 한의원의 틀을 바꾼

갬성 한의원자미안 한의원을 살짝쿵 살펴볼까용

 

 

 

follow me!!

 

 

 

 

 

여긴 어디? 나는 누구?ㅋㅋㅋ

이곳은 여러분이 입장하시자마자 보시게 될 로비&안내데스크예요,

벌써 눈이 휘둥그레지는걸요~한의원 맞구요,

자미안에 오시면 초록 초록한 열대 식물들과 고급진 조명 인테리어로 눈이 즐거워진답니다.

접수 후 진료 보기 전 앞쪽에 준비된 커피머신에서 커피 한잔 뽑아 티타임도 살짝ㅋㅋ

릴랙스 하기 좋지 않나요? 긴장이 풀어진달까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로비를 지나면 원장실과 상담실이 있어요~

상담실 안쪽에도 갬성적인 액자들이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은 비밀인데 제 셀카존이에요~진심 셀카 맛집!

화장실표시만 살짝 가리면 인별스타 나옵니다~오셔서 백장씩 찍고가세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긴 화장실,

개인적으로 화장실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화장실 까알~끔해요!

(아무도 없을때 촬영했답니다^^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료실도 둘러볼게요!

1인실,2인실,4인실까지

일행과 나란히 치료받으실수도있고,

1인실로 요청하시면 프라이버시 지켜드리니 걱정 NO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료실에서의 갬성&힐링 한번보실까요~?

뷰까지 완벽하다뉘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우리 거울없으면 안되잖아요(저는 그래요..쉿ㅋㅋ)

예뻐지려면 한순간도 놓치면 안된다는거

거울이 너무 많아요~매순간 내모습을 확인할수있고,

그냥거울NO 갬성거울YES 보일때마다 셀카 찰칵!

누가 병원인줄알겠냐며ㅋㅋㅋ

쌩얼로 와서 치료받고 파우더룸에서 풀메로 가는거죵 

나가실때 달라져도 모른척해드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떠셨나용~오셨던,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

사진으로는 다 담을수없는 자미안의 숨겨진 갬성들

병원인듯 병원아닌 병원같은 한의원

자미안한의원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