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미안한의원

1년전 교근축소술이후 감각마비, 통증증상 치료후기

After Surgery








성형수술명 : 교근축소술

성형수술일 : 2017. 11.05

작성일 : 2018. 11. 17




Q) 내원시 불편한 증상은 무엇이었나요?


A) 좌측 입가 감각마비와 촤측 안면 신경예민과 감각마비

또 귓속이 예민하고 귀앞쪽부분에서 '쿵쿵'거리는 소리가 들렸어요

입가 감각마비때문에 물을 흘릴 때 잘 알지 못하였고

양치를 할때 좌측 잇몸이 예민하여 통증이 있었어요




Q) 자미안한의원에서 치료받은 경험을 적어주세요, 

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이 됩니다.


A) 15일 약 2주정도 약을 복용했는데 

좌측안면마비가 굉장히 좋아졌어요,

예민한 부위도 많이 줄었어요,

귀에서 나는 소리 약간 심장이 빠르게 뛰는 소리가 들렸는데

이제 거의 안 들린다 싶을 정도로 좋아지고

귓속 통증도 많이 줄었어요,


항상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더 좋았어요

시술한지 1년된 증상이라 걱정했는데

빨리 돌아오는것 같아서 만족해요!